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

장바구니

총 0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.

 
검색
     
    1초면 회원가입 완료 ❤ 웰컴 10%쿠폰과 적립금 5,000원을 선물해드립니다.
     X
    • [필독] 주문/교환/반품 등 안내사항

    • POSTED BY : ODS 오디에스 (ip:)
    • 2019-06-19
    • POINT : 0점
  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  • HIT : 14349


    상품 디테일 및 착용샷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설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사이즈는 측정 위치 및 방법에 따라 1-3 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같은 상품이라도 원단 염색 특성 상, 색상에 따라 사이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배송안내


    -배송업체: 우체국

    -배송기간: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~5일 소요 (지연상품 제외)

    -배송지연상품: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notice 게시판에서 확인되며 상품별 발송일이 상이합니다.

    (합배송의 경우, 상품 무료분할배송에 적용되지 않습니다.)


    - 배송 전 변경/취소는 오전 10시 이전 까지 접수가능합니다. 

    오전 10시 이후 일괄 배송작업이 시작되므로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    -  매주 금요일 신상품 드랍후 12시부터 2시주문건까지는 당일출고되어 오후2시이후 남겨진 취소건은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
    교환/반품안내


    - qna 게시판 상품 수령 후 휴일포함 4일 이내 교환반품 접수 후 7일 이내 제품을 보내주는 것이이 원칙입니다. 

      (단, 분할배송건은 수령후 7일 이내 , 저희측에 제품이 도착해야합니다.)

      반품 접수일이 7일차인 경우, 당일 상품발송이 불가한 경우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. 

      반품 택배 발송일이 상품 수령일 기준 7일을 경과한 경우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.


    - 반품 접수 시 무통장환불건의 경우, 계좌정보를 꼭 기재해주세요.

      계좌 정보를 누락하시 경우,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"회원아이디"의 예치금으로 자동 환불처리됩니다.


    - 주말이나 공휴일 등의 사유로 게시글의 미답변인 경우에도 

    상품을 꼭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(주말/공휴일 포함) 반품접수 글 작성 및 택배사 반품접수 - 발송 해주셔야합니다. 


    - 해당 반품 기간을 초과할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7조 1항에 근거하여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    - 교환은 원활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동일제품 사이즈/색상교환만 1회 가능합니다.(다른상품으로 교환불가)

      미발송 주문건 내 다른 상품으로 교환, 새주문 합배송 등 추가 요청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-  상세페이지에 기재된 1:1 예약주문, 세일 교환반품 불가 사전 안내된 제품의 경우 교환/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
    교환/반품 불가 동의 후 구매한 경우, 전자상거래법 시행령 21조에 근거하여 처리가 불가합니다.




    * 반품 제품 발송 방법 (오디에스와  계약된 우체국택배 이용 - 인터넷 접수가능)

    - 물품 수령 후 4일 이내 qna 게시판 글 작성 후 상품 발송 (수령 후 7일 내 제품 발송 + 상품 전달 후  3일 내,  상품이 사무실로 도착 해야합니다 ) 

    - 사이트 게시판으로 반품 접수글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반품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
    -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상품 발송이 불가할 경우, 타택배사를 통해 제품발송해주셔야합니다.

    - 위 경우 사전 예약된 반품은 기사님 통해 접수 취소해주시면됩니다.

    - qna 게시판 접수양식 : 성함 /상품명 / 교환반품사유 / 환불계좌(반품의경우)"

     * 인터넷 접수는 1회 이상 중복적용될 경우, 1회 제외 나머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 꼭 1회만 접수해주세요.


    분할배송건 반품 기한

    - 분할배송을 받으신 경우 , 전체상품 수령후 합해서 반품접수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   각 송장별 수령일자를 기준으로 7일 내 반품상품이 도착해야합니다. 

       해당 내용은 , 고객님께서 주문시에 '분할배송금지'라고 작성해주시지 않은 경우 , 분할배송이 가능한 주문건으로 간주됩니다. 


    -  반품 처리 가능 도착일: 7일 이내 제품을 보내주시고,반품접수일 기준 3-4일 이내 저희에게로 제품이 도착하여야합니다. 

       (반품 접수 또는 상품 발송일이 상품수령일 기준 7일을 경과한 경우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.


    * 타택배사 이용 

    - 타택배사 이용 시 선불 이용해주셔야하며, 반품주소지를 잘못 입력 할 경우 택배사 자체적으로 자동 반송처리됩니다.

     타택배 발송지: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(쌍문동, 서울도봉우체국)B1층 오어앤모어


    * 교환/반품카드 작성 필수

    - 상품 반송 시 동봉된 반품카드를 작성 및 동봉하셔서 보내주셔야합니다. 

       반품카드가 없을 시 반품 세부 정보들을 종이에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

      누락될 경우,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교환/반품 배송비 안내


    - 실결제금액 8만원이상시 무료배송 혜택 적용됩니다.

      품절로 인한 배송전 품절취소시 실결제금액 8만원 이하시 초기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      

    - 교환/반품 배송비

     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6000 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그 외 교환/반품의 경우, 반품 상황에 따라 적용되어 배송비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.

      현금입금은 불가하며 계좌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(타택배사 이용시 불량/교환/반품 모두 꼭 선불로 반송바라며 배송비 관련 추가 금액은 구매자 부담입니다.)


    - 무료배송 (실결제 금액 8만원 이상 구매시) 으로 구매 후, 반품하는 경우 배송비

     반품 후 상품 최종 구매금액이 8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 6000원(초기+반품배송비)

     반품 후 상품 최종 구매금액이 8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 3000원(반품배송비)


    * 제주도/산간지역의 기본배송비 + 산간비용 발생됩니다.

    -교환/반품 시 수령 당시의 상품 포장상태(옷걸이, 사은품, 상품개별포장지 등)와 동일하게 반송바랍니다.



    품절상품 안내

     - 품절 상품이 발생하는 경우,문자 안내 1회, 익일 회신 대기 후 당일까지 회신이 없는 경우에는 품절상품 제외 상품이 출고됩니다.

       (원활한 배송을 위해, 위와 같이 운영되며 품절 상품 제외 출고 시 sms로 안내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


    휴대폰 결제 (2023.5.4시행)


    -휴대폰 결제건의 경우 아래내용 꼭 확인하신후 이용부탁드립니다.

    -휴대폰 결제는 통신 요금에 해당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으로

     통신사 정책상 결제하신 달의 1일 ~ 31일까지만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 (부분취소 불가)


    -예치금 환불시 전액 환불(수수료 미차감)되며, 환불 후 철회가 불가합니다.   

    통신사 정책상,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 / 당월 이후 취소가 불가하며 휴대폰 결제 취소시,

     통신사 측으로 이체되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4%를 제외한 후 요청주신 계좌로 환불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그리고 다음 주문건에 사용하시는 경우, 실 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아 예치금(적립금)은 회원 등급 조정에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!

    -결제완료후 반품시 발생하는 배송비 부분도 부분취소/환불이 불가능하여 왕복 배송비(6,000원)은 입금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 



    교환/반품 불가사항


    * 반품 기한이 지난 상품 (제품 수령 7일 이내 반품 제품이 발송되어야 합니다.)

    * 최근 들어 바코드 훼손, 옷걸이 누락, 텍 누락, 특정 냄새의 문제로 상품이 반품불가 반송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 

     시착 또는 반품 보관 시 냄새 베임에 유의해주세요. 


     - 택 손상, 바코드분실 또는 훼손, 착용 흔적, 향수,의류/옷장 탈취제, 체취, 보관상 베일 수 있는 주변환경 냄새 등 알 수 없는 냄새가 나는 경우

     (사이즈나 컬러 오배송이더라도 텍이 손상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. 텍을 제거하기전 확인부탁드립니다 )

     -시착만 했다고 하시더라도 화장품 오염 혹은 화장품 냄새/ 향수냄새 / 탈취제 냄새가 나는 경우 반품불가


    - 공지사항에 안내된 교환/반품불가 건

    - 상품명에 표기된 반품불가 건

    -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1:1 예약주문건

     -고의적인 훼손 등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 

     -qna 게시판 반품 신청 없이 무통보 반송한 경우 

     -악세서리 반품 불가

     - 원단의 잡사, 오차범위내 실측차이, 앞뒷면 기장차이, 패턴제품의 경우 패턴의 위치, 원단냄새,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, 컷팅되지않은 단추구멍, 어두운계열 제품의 이염현상, 단추의 마감이 헐렁한 경우 등은 불량 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. 

     -배송 시 생기는 상품 구김, 시착만으로 착용 흔적이 남는 상품 반품불가

     -불량제품이라도 시착용이 아닌 생활 착용하신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 불가

      -수령 후 7일 반품기한을 지키지 않은경우

     (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을 수령하신 날을 기준으로 주말, 공휴일 포함 7일내로 도착해야합니다)

    - 반품시에는 처음처럼 상품을 속포장/겉포장 이중포장해주셔야합니다.

     이중포장하지않은 탓으로 택배운송작업시 상품이 손상될 경우, 상품은 자동반송 처리되며

      교환/ 반품처리 불가합니다.

    - 옷걸이/사은품이 함께 간 경우, 반품시 함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적립금 사용 후 교환/반품시 , 사용하신 적립금은 재반환되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추가비용으로 청구 됩니다.

    - 불량제품이더라도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할시, 변심 포함으로 간주되어 초기발송배송비 3,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- 오배송받으신경우에도 교환이 아닌 반품을 원할시, 변심 포함으로 간주되어 초기발송배송비 3,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- 불량제품 교환시 불량아닌 제품과 함께 보내줄 경우 고객변심으로 배송비 고객 부담입니다.



     제조사: ODS 국내 협력 공장

     제조국:  한국

     제조년월: 발송일로부터 1~6개월 이내 제조

     품질보증기준: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 된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해당하는 경우




    감사합니다.


    • 비밀번호

      !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확인 취소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